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Support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ontents

    Contents

    게시판 상세
    제목 자세히 보기 >
    작성자 MONGZE (ip:125.131.118.161)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85



    아이와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가족과 함께 보내는 거실에서의 시간을 위해 침대를 없애고 바닥에 매트리스를 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몽제 매트리스를 바닥에 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의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몸이 바닥에 닿거나 금방 꺼지지는 않을까?




    딱딱한 바닥이 불편해서 까는 매트리스가 역할을 못하게 된다면 무용지물!

    몸의 무게를 충분히 지지하지 못해 등-허리-엉덩이 라인이 푹 꺼지기도 하는 일부 매트리스와 달리, 몽제는 고탄성 소재인 에어네트™ 특유의 탄탄함으로 몸의 무게를 실어도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습기 차고 곰팡이가 피진 않을까?




    매트리스를 프레임 위에 두고 쓰는 건, 높이 때문도 있지만, 공기가 통하지 않는 매트리스 바닥면에 습기가 차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국의 집은 겨울엔 바닥 난방으로 공기와 온도 차가 생기고, 여름에는 습한 장마철 날씨로 습기가 차기 쉬워 곰팡이나 진드기가 쉽게 생기고 매트리스의 수명도 짧아집니다.

    하지만, 매트리스의 통기성이 좋다면? 날씨에 따라 발생하는 눅눅한 습기 걱정도 없겠죠.

    몽제 매트리스는 공기 순환이 우수한 3D 그물망 구조의 매트리스로 메모리폼 보다 39.3배, 라텍스보다는 12.8배 높은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열기나 습기가 바닥에 고이지 않아 곰팡이 걱정이 없으니 별도의 프레임도 필요 없습니다.


    Tip. 평상형 침대 프레임 위에 몽제 매트리스를 바로 두고 사용 가능합니다.











    겨울에 바닥이 춥진 않을까?




    여름엔 열이 갇히지 않아 시원한 몽제 매트리스는 같은 원리로 겨울철엔 바닥 보일러의 훈훈한 온기가 올라와 기분 좋은 따뜻함으로 주무실 수 있습니다.

    여름엔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함, 겨울엔 훈훈한 온기가 전해지는 따스함으로 사계절 모두 몽제 매트리스와 함께하세요.











    바닥과 닿는 면의 커버까지 신경쓰세요!




    바닥면이나 윗면의 커버 소재가 통기를 방해하는 원단은 아닌지 꼭 확인하세요!

    몽제 매트리스는 에어네트™ 소재의 통기성을 극대화시키는 3D 매쉬 커버로 바닥면 전체를 감싸, 바닥부터 매트리스 윗면까지 바람이 통하는 구조를 구현했습니다. 피부에 닿는 부분은 텐셀린넨으로 제작되어 면보다 효율적으로 수분을 흡수하며, 뛰어난 통기성으로 항상 산뜻한 촉감을 유지하죠.

    에어네트™의 장점을 극대화 해주는 몽제만의 겉커버와 함께 바닥에서도 최상의 사용감을 누리세요.







    바닥 매트리스로서의 몽제는 어떨까, 궁금함이 풀리셨나요?

    이제 몽제 매트리스로 사랑하는 우리 가족과 함께 바닥에서도 편안하게 숙면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