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Support
  • 0 개의 상품이 담겨있습니다.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FAQ

    ※ 아래 자주 묻는 질문 목록에서 문의하실 내용에 맞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는 문의게시판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고객서비스센터 070-4618-5666으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몽제 검색하시고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상담톡으로 문의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3단 분리형이면 이음새에 꺼짐 현상이 있지는 않나요?

    3단 분리되어 있는 내장재는 겉커버에 넣을 시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겉커버 내에서 움직임이 없기 때문에 이음 부분이 느껴지거나 꺼짐 현상은 거의 없습니다.

    라돈 및 환경호르몬 검출 여부를 알 수 있나요?

    몽제 매트리스는 단일 소재로 기타 첨가물과 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았으며 라돈을 포함한 방사성 물질 6종 불검출 시험 진행 결과 방사성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환경호르몬 검출 시험 결과 비스페놀 A, 프탈레이트 등의 대표적인 환경호르몬 7종 모두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커버 재질은 무엇인가요?

    몽제 매트리스의 겉커버는 지퍼, 매쉬를 제외하고 100% 식물성 소재만을 사용하였으며 텐셀 90%와 린넨 10%를 혼방 사용하였습니다. (2020.07 제조부터 적용)

    커버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

    - 중성 세제(울 샴푸)로 손빨래를 권장하며, 세탁기 사용 시 울 코스(30도 이하 or 냉수)로 단독 세탁해 주세요.
    - 세탁기 탈수 시, 강도는 "약"으로 하여 주시고, 서늘한 곳에서 자연 건조해 주세요.
    - 장시간 햇빛에 노출 시 원단이 줄어들 수 있으니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보관해 주세요.
    - 드라이 클리닝, 삶아 빨기, 다림질, 건조기 사용을 금합니다.
    - 제품의 변색이나 이염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품 사용을 금지합니다.
    - 원단 특성 상, 세탁 후 일부 수축이 발생할 수 있지만 내장재를 넣은 후 며칠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 세탁 시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매트리스(내장재)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

    30℃ 이하의 흐르는 물로 세척 후 고온다습한 환경을 피하여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탁기 사용은 불가합니다.

    장시간 사용시 매트리스 꺼짐 현상은 없나요?

    몽제 매트리스의 내장재는 탄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반발력 및 복원력을 가지고 있어 꺼짐이 거의 없습니다.

    매트리스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몽제 매트리스는 3단 분리형으로 미사용 시 매트리스를 분리하여 보관용 가방에 넣어 온도와 습도가 낮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및 배송

    비회원 주문 시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PC에서는 우측 상단의 사람 아이콘 클릭 후 ‘주문조회’에서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좌측 상단 햄버거 버튼 클릭 후 '주문조회'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사항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각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합동택배, 겉커버는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되며, 세트를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이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

    - 합동택배 : 영업일 기준 1~5일 소요
    - CJ대한통운 : 영업일 기준 최대 2~3일 소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준비 중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배송지 변경 진행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반품 처리 후 새로운 배송지 설정(단, 왕복 배송비(매트리스 : 30,000원, 그 외 : 8,000원)가 발생합니다. 배송비는 각 제품 수량별로 부과되며,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1차 출고 시간 : 오전 9시
    2차 출고 시간 : 오후 2시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주말 및 공휴일 제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준비 중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 조회>주문 취소'에서 직접 변경 가능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반품 처리(단, 왕복 배송비(매트리스 : 30,000원, 그 외 : 8,000원)가 발생합니다. 배송비는 각 제품 수량별로 부과되며,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1차 출고 시간 : 오전 9시
    2차 출고 시간 : 오후 2시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주말 및 공휴일 제외)

    지정일에 맞춰 배송이 가능할까요?

    지정일에 맞춰 배송은 불가합니다.

    여러 개를 살 경우 배송지를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여러 곳 배송' 서비스가 도입돼 배송지를 각각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및 환불

    품질보증 기준이 있나요?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드립니다.

    교환·반품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은 070-4618-5666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몽제 검색하시고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상담톡으로 문의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사전 문의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하실 경우, 자동 반송되어 고객님께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꼭 배송 전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세탁 후에는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니 제품의 결함 여부를 꼭 먼저 확인해주세요.
    - 포장 과정 중 커버에 주름이 발생할 수 있으나 개봉 후 수일 내에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 칼이나 가위를 사용하여 포장 개봉 시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소재의 특성상 사용 시에 약간의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나 정상적인 제품입니다. (소재 간의 마찰음입니다.)
    - 봉제선과 박음질은 미세하게 어긋남이 있을 수 있으며 제조 과정에서 실밥이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이즈는 제조 공정 및 사이즈 측정 방식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내장재 가장 자리에 소재의 끊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니터 및 PC 사양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로 인한 꺼짐 및 변형이 발생한 경우 또는 새 제품으로 보기 어려울 정도로 제품이 더럽혀져 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및 환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및 환불의 경우, 왕복 배송비(매트리스 : 30,000원, 그 외 : 8,000원)가 발생합니다.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은 추가로 왕복 배송비(매트리스 : 20,000원, 그 외 6,000원)가 발생합니다. 배송비는 각 제품 수량별로 부과되며, 세트 구매 시 이벤트 혜택으로 매트리스+겉커버 세트 1개당 15,000원만 배송비 부과하고 있으나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세트 기준 전액(38,000원) 비용 부담하셔야 합니다.

    회원 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 정보>회원 탈퇴' 탭에서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정보 수정' 탭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