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가이드,미노출
LIFE STYLE : 더위를 많이 타는 가족
평소에 잘 자는 사람도 여름 열대야엔 잠을 설치듯, 더위나 열은 우리를 잠 못 들게 합니다. 온도가 내려갈 때 자연스레 잠들고 온도가 올라가면 잠에서 깨는 우리 몸, 더위로 잠을 설치는 우리 가족을 위해 찬바람이나 쿨매트대신 시원하고 쾌적한 몽제 매트리스를 선물하세요.
For. 더위를 많이 타는 남편
몽제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숨 쉬는 듯 바람이 통해 누운 자리에 열이 갇혀있지 않습니다. 유독 몸에 열이 많아 잠 못 자고 뒤척이는 남편도 몽제에서는 시원하게 푹 잘 수 있는 이유죠. 목이나 등에 땀이 차지 않고, 땀을 흘려도 금방 마르기 때문에 자는 내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For. 끈적이고 달라붙는 걸 싫어하는 아내
더위를 타기보단 끈적이는 걸 싫어하는 아내도 이제 쾌적하게 잠드세요. 우수한 통기성의 몽제 매트리스는 습기를 머금지 않아 언제나 상쾌합니다.
포근한 이불을 덮을 때, 답답하거나 눅눅한 느낌이 드셨나요? 장마철 집안 습도가 높아질 때 꿉꿉하지 않으셨나요? 자연유래 텐셀™의 리오셀과 린넨 섬유를 혼방한 몽제의 시그니처 커버는 끈적하게 몸에 달라붙는 합성섬유와 달리 부드럽게 피부에 닿아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For. 땀에 머리가 젖는 우리 아이
체온의 변화가 어른보다 심해 유독 자는 동안 땀을 흘리는 아이들, 찬바람으로 식혀주기엔 체온이 금세 떨어져 감기 걸릴까 걱정되고, 그냥 두기엔 더위로 못 자는건 아닐까 걱정이신가요? 몽제 매트리스에서는 땀 흘리는 아이들도 시원하면서 춥지 않은 쾌적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잠듭니다.
유아용 KC 인증을 받은 몽제의 겉커버는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뛰어나 땀 흘리는 아이들도 자는 동안 머리카락이 젖지 않고 보송보송합니다. 까슬한 인견이 아닌 텐셀™의 리오셀과 린넨 소재의 배합으로 만들어낸 몽제만의 부드러운 촉감은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함을 줍니다.
자주 땀 흘려 오염된 커버는 물론 속까지 통세척하세요
자는 동안 땀과 각질이 쌓이는 베개와 매트리스는 내버려두면 금세 누렇게 변색하여 찝찝한 건 물론이고 내구성까지 떨어지게 됩니다.
속까지 세척이 가능한 몽제는 샤워기 물로 5분만 헹궈주면 냄새나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땀 많이 흘리는 우리 가족의 베개와 매트리스, 손쉽게 자주 씻어 안심하고 얼굴 비비며 사용하세요.
더위 많이 타는 아이부터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좋아하는 아내까지. 온 가족이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주무세요!
MONGZE LIFESTYLE:
더위를 많이타는 가족